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후기

맛집추천) 두가지 떡볶이 로제 떡볶이 후기

by cindy11 2021. 5. 16.
반응형
728x170

 

두 가지 떡볶이

평소에 떡볶이를 좋아하는 저는 로제 떡볶이가 유행하기 전부터 두 가지 떡볶이를 자주 시켜먹었어요. 처음에 먹었을 땐 국물떡볶이+로제 떡볶이를 먹었었는데 로제 떡볶이가 매콤하면서도 질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그 이후에는 두떡 로제 떡볶이만 계속 시켜 먹게 되었어요. 엽떡만큼 두떡 로제만의 맛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로제 떡볶이 중에서 추천 음식 중 주관적인 제 순위는 단연코 1위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떡볶이 맛집인 두떡안에는 어묵이 들어 있지 않고 소시지, 베이컨, 푸실리 파스타, 양배추, 치즈떡, 메추리알이 들어가 있는데 같이 먹기에 조화가 정말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어묵은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좋더라고요. 저는 1인 로제 떡볶이를 자주 시켜 먹는 편이고 두떡 로제는 양이 많은 편이에요. 두떡 로제 떡볶이는 보통맛으로 해도 매콤함이 있어 로제 떡볶이의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매운 거 못 먹는 사람도 먹을 수 있는 맛있게 매콤함이에요. 

 

두떡-로제-튀김
두떡로제-튀김

두떡 한떡세트로 튀김 4개(선택)+새우튀김은 따로 3개 더 주문했어요. 저는 김말이 2개 고구마 치즈스틱 1개, 고구마튀김 1개를 주문했어요. 둘이 먹어도 배부를 만큼 양은 많은 편이에요~ 튀김의 종류는 김말이, 스마일 감자,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고구마 치즈스틱이 있어요 다양하게 본인의 취향대로 고를 수 있어요. 저는 김말이랑 고구마 치즈스틱이 제일 맛있었어요.

 

두떡-로제
두떡-로제

 

보기에는 양이 많아 보이지 않을 수 있지만 두 명이 먹어도 굉장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떡볶이가 담겨진 통이 깊은 편이에요. 튀김이 약간 느끼한 편이라서 두떡 로제 소스에 담가서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떡볶이의 재료가 따로 놀지 않고 같이 한꺼번에 입에 넣어서 먹어도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두떡-튀김
두떡-튀김

로제 떡볶이와 함께 튀김은 정말 빠질 수 없는 존재입니다. 떡볶이만 먹으면 이제 아쉽더라고요~ 국물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토핑은 튀김 외의 스파게티면 추가해서 먹으면 참 맛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졌더라고요.  저는 중국 당면이나 분모 자당면은 입맛에 안 맞았어요.

두떡-단무지
두떡-단무지

두떡에서는 피클/단무지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항상 단무지를 선호해요. 떡볶이에는 단무지가 가장 잘 어울리는 옵션인 것 같아요. 단무지도 이젠 떡볶이 먹을 때 빠질 수 없다죠~ 피클/단무지는 총 2개 원하면 500원 추가해서 구입할 수 있고, 필요 없음도 선택이 가능해요!

쿨피스-따르는모습
쿨피스-따르는-모습

마지막으로 떡볶이 먹으면서 쿨피스 한잔 먹어줘야 마침표를 마치는 느낌이 들어요 튀김 먹고 느끼하다 싶을 때 한 잔 마셔주면 정말 행복 그 자체입니다. 오늘은 떡볶이 1개+튀김 4개 선택+쿨피스 1개 이렇게 시켜서 배부른 점심이었어요. 스트레스 풀 때는 제일 좋은 방법이 매운 음식 먹으면 다 날아가더라고요~

 

두떡 로제 떡볶이를 두 가지 지점에서 시켜봤는데 맛은 동일해서 좋았어요. 점바점인 경우가 많아 좀 걱정했는데 다행히 맛있어서 번갈아 가며 시킬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로제 떡볶이 가게들 중에서 두떡이 가장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2021.04.07 - [나만의 후기] - 기대 가득한 엽기떡볶이 신메뉴 로제 착한 맛 후기(배 떡 vs엽떡)

 

기대 가득한 엽기떡볶이 신메뉴 로제 착한맛 후기(배떡vs엽떡)

안녕하세요 요새 로제떡볶이가 유행이라서 그런지 유명 떡볶이 집마다 신메뉴로 나오더라구요 너무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바로 시켜봤습니다! 엽기떡볶이 로제 과연 맛이 어떨지...? 후기도 굉

sindy1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