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후기

노브랜드 추천상품) 콤비네이션, 한입마카롱,자색고구마칩,한입눈꽃탕수육 솔직 후기

by cindy11 2021. 5. 20.
반응형
728x170

노브랜드 추천상품

노브랜드는 이마트에서 설립한 자체 브랜드로 신세계 그룹 정용진 부회장 주도하에 계획된 자체 브랜드입니다.

노브랜드 영업시간은 매장마다 다르며 제가 자주 가는 노브랜드 매장은 이마트 구로점으로 오전 10:0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영업합니다. 이마트 노브랜드는 가성비에 맛도 좋다는 평이 많아서 저도 자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제가 직접 산 상품들을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1. 콤비네이션 피자

 

노브랜드-콤비네이션피자
노브랜드-콤비네이션피자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를 구입해봤는데요. 피자를 좋아하는 가성비 좋은 콤비네이션으로 구입했습니다.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의 가격은 3,980원입니다.

콤비네이션 피자의 가격은 크기에 비해 매우 저렴하더라고요~

피자박스를 열면 비닐에 쌓여있는 콤비네이션이 나옵니다

 

콤비네이션피자
콤비네이션피자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는 토핑도 꽤 많이 넣어져 있습니다.

치즈 양도 그렇고, 페퍼로니, 올리브 야채 등 적당하게 토핑 되어 있습니다. 저는 비닐제거 후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돌려줬습니다.

 

노브랜드-콤비네이션-조리법
콤비네이션-조리법

콤비네이션 피자 상자 뒤에 보면 여러 가지 조리법이 나오는데요. 저는 에어 프라이기 에로 돌려줬어요. 먼저 예열을 200도로 해줍니다(5분) 그 후의 비닐 제거 후 피자를 넣고 5분 정도 돌려줬는데요. 좀 더 오버 쿡이 될 수 있게 3분 정도 더 돌

려 줬어요. 그 정도 했는데도 빵 부분이 물렁거리는 느낌이 들어서 5분 정도 돌려주니 빵이 바삭하게 익었어요.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의 맛은 일반적인 콤비네이션 맛이었는데 밀가루 냄새가 좀 나서 좀 아쉬웠어요. 노브랜드 상품들은 거의 맛이 좋았는데 피자는 좀 미스였네요.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 칼로리는 1인분(425g) 당 955칼로리입니다. 참고하고 드세요~

 

2. 한입 눈꽃 탕수육

한입눈꽃탕수육
노브랜드-한입눈꽃탕수육

노브랜드 한입 눈꽃 탕수육의 가격은 4,980원입니다. 저는 찹쌀탕수육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눈꽃탕수육이 찹쌀탕수육과 맛이 비슷하다고 해서 구입해 봤어요.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한입눈꽃탕수육 칼로리는 591칼로리라고 합니다

 

눈꽃탕수육-탕수육소스
눈꽃탕수육-탕수육소스

노브랜드 한입 눈꽃 탕수 육안에는 냉동 탕수육과 소스도 포함되어 있었어요.

간편하게 한입에 쏙 먹을 수 있게 동글동글한 탕수육과 소스는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았어요

짜장면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탕수육-튀기기전
탕수육-튀기기전

혼자 튀겨먹기 딱 좋은 양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편할 것 같더라고요. 냉동식품이기 때문에 잠시 해동 중~

동글동글 하니 한입에 먹기 좋게 생겼어요

노브랜드-탕수육-소스
탕수육소스

탕수육 소스를 데우기 위해 냄비에 부워줬는데요. 

소스 안에는 아무것도 없답니다. 추가적으로 채소를 넣어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탕수육 양념은 탕수육 양에 맞춰서 나왔겠지만 소스를 많이 찍어서 먹는 저로써는 양이 좀 적은 느낌이었어요

 

노브랜드-탕수육-소스
탕수육-탕수육소스

노브랜드 한입 눈꽃 탕수육은 튀기기 전부터 맛있겠다 라는 생각을 했는데 먹어보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홍콩반점 탕수육을 좋아하는데 그 탕수육이랑 똑같았어요 찹쌀탕수육이라 쫄깃하고 냄새도 전혀 안났고 소스는 추가적으로 야채도 같이 넣어줬더니 맛있더라구요. 탕수육은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맛있었어요. 

짜장면집에서 탕수육 잘 못 시키면 냄새나서 입맛 떨어질 때가 종종 있었는데 한입눈꽃 탕수육은 냄새 하나도 안나고 바삭바삭하고 쫄깃하더라구요. 이제 탕수육 먹고싶은날은 노브랜드 한입 눈꽃탕수육 매번 사 먹으려고요. 찹쌀 탕수육 좋아하시는 분은 꼭 사 먹어 보시길 바라요 

 

3. 한입 마카롱

노브랜드-한입마카롱
한입마카롱

마카롱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노브랜드 한입 마카롱을 사지 않을 수 없더라고요. 바로 장바구니행~

노브랜드 한입 마카롱의 가격은 6,480원입니다. 마카롱이 피자, 탕수육보다 훨씬 비싸네요. 마카롱의 칼로리는 132g(620칼로리)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라요.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6 가지 맛

#냉동

#디저트

 

노브랜드-마카롱-12개
마카롱-12개

마카롱 색깔별로 2개씩 들어있고 총 12개가 들어있습니다. 한입 마카롱답게 작은 마카롱들이 들어있었어요 기존에 파는 마카롱들과는 다르게 크기는 매우 작은편 입니다~! 저는 마카롱 필링안에 뭔가 더 추가된 것 보다는 깔끔한 한가지맛 필링이 들어간 것을 선호합니다 노브랜드 한입 마카롱은 딱 한가지맛만 들어가 있는게 좋았어요

 

노브랜드-바닐라마카롱
바닐라마카롱

마카롱 하나당 크기는 바로 한입에 먹을 수 있도록 작아요. 한입 마카롱의 맛은 대체로 향이 나는 편이고 꼬끄는 가벼운 느낌이고, 필링이 쫀득하더라고요. 가볍게 하나씩 먹을 수 있었고 개인적으로는 초코맛이 제일 맛있었고 딸기 마카롱 맛은 새콤달콤이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한입 마카롱은 전체적으로 맛보다는 향이 묻어있는 느낌이었답니다.

개인적으로 별로였던 마카롱은 노란색 마카롱이 새콤한 맛이 너무 강해서 먹기 힘들더라고요.. 신맛이 강해서 좀 호불호가 있을 듯한 마카롱입니다. 

 

4. 자색 고구마칩

자색 고구마칩의 가격은 980원입니다. 정말 저렴한 가격인데요 예전에 오키나와에서 자색 고구마칩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맛있던 기억이 있어서 한번 골라 봤어요

노브랜드 과자 가격들은 정말 저렴하니 가성비 갑으로 사 먹을 수 있는 제품이 많아 보여요

노브랜드-자색고구마칩
노브랜드-고구마칩

이렇게 길쭉한 통에 담겨 있는 감자칩 과자들은 거의 3~4천 원 정도 하는데 노브랜드 자색 고구마칩은 정말 가격이 저렴해서 마음에 들어요. 자색고구마칩의 칼로리는 100g당 505칼로리 입니다. 간식으로 하나씩 꺼내 먹기 좋은 과자네요

 

노브랜드-자색고구마칩
자색고구마칩

자색고구마칩은 약간 달달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요. 예상외로 짠맛이 더 강하더라고요 살짝 달맞이 있어 단짠단짠의 고구마칩이었어요. 고구마칩보다는 감자칩과 같은 느낌이었고 짠맛과 단맛이 강하지 않아서 많이 집어먹기 좋더라고요 예상과 다른 맛이었지만 간식으로 집어 먹기 좋은 맛!! 계속 집어먹게 되는 자색 고구마칩이었어요.

자색 고구마칩에서 자색고구마의 맛보다는 향이 느껴지는 정도였어요 모르고 먹으면 그냥 감자칩의 맛과 비슷해요.

지금까지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상품이었는데요.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정말 좋으니 일석이조네요 노브랜드에서 쇼핑할 일이 있다면 구입해 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2021.05.16 - [나만의 후기] - 노브랜드 추천상품)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솔직후기

 

노브랜드 추천상품)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솔직후기

노브랜드 추천상품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 노브랜드에서 간식거리를 고르다가 숯불 데리야끼 닭꼬치가 눈에 보여서 구입해 봤어요. 노브랜드 웬만한 제품은 먹을 만하고 맛있더라고요. 가격도

sindy12.tistory.com

2021.05.10 - [나만의 후기] - 노브랜드 추천상품 홈스타일 로제스파게티소스,쫄깃한 베이컨

 

노브랜드 추천상품 홈스타일 로제스파게티소스,쫄깃한 베이컨

노브랜드 로제 스파게티 소스, 쫄깃한 베이컨 구로 이마트에서 새 단장 후 노브랜드 매장이 커졌는데요. 노브랜드에서 로제 스파게티 소스, 베이컨을 구입해 봤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만큼 이마

sindy1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