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후기

달인족발 솔직후기

by cindy11 2021. 5. 25.
반응형
728x170

달인 족발 솔직 후기

주말이 시작되는 토요일 밤 오랜 밤에 달인 족발집에서 대자 족발(앞발)과 (리뷰 쓰면 서비스로 막국수)를시켰습니다 처음 주문하는 곳이었고 동네 근처에 있는 족발집을 쿠팡 이츠에서 찾아봤는데 평점도 좋고 후기도 좋아서 시키게 되었어요
원래는 반반족발을 자주 시켰는데(불족발을 더 좋아함) 이번에는 족발 대짜 하나와 막국수 하나를 시켰어요 가격은 38,000원이었어요 다른 족발집이랑 가격은 비슷했어요 

달인 족발 대(앞발) 리뷰 약속 시 막국수 서비스

족발세트
족발세트


족발 배달은 40분 정도 걸려서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쿠팡 이츠는 배달이 어디쯤 오는지 볼 수 있어서 자주 시키게 되는 것 같아요. 항상 신속한 배달을 해주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족발은 살도 많고 양도 많이 넣어줘서 먹을 게 참 많았고 족발 매운 소스도 같이 넣어 주셨더라고요 찍어먹으니 불족발 맛이 나서 계속 찍어 먹게 되는 맛이었어요

 

김치무
김치무
부추

밑반찬인 부추와 무김치는 달콤해서 계속 집어 먹게 되었어요. 부추가 특이한 맛이 나면서 맛있더라고요 양념의 맛이 굉장히 맛있었어요. 달인 족발집은 막국수에 국물이 많이 있는 편이었고 고추냉이 맛이 좀 강한 편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비빔막국수가 족발이랑 싸 먹기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 국물이 있는 막국수는 처음 먹어 봤는데 떠먹기 좋더라고요

막국수-달인족발
막국수

물김치도 사이드 반찬으로 같이 들어가 있었는데 무는 먹을 만했고 국물은 싱거웠어요 무만 건져먹었네요
족발 칼로리 250g당 582칼로리라고 해요~

불족발은 좀 더 칼로리가 나가겠네요... 그래도 맛있으면 0칼로리...

달인 족발에서 메인인 "족발"

족발
족발

대짜 족발은 생각보다 양이 많고 살코기가 많아서 참 좋았어요. 그리고 같이 온 불족발 양념을 찍어먹으니 엄청 맛있더라고요. 불족발 양념은 맛있게 매워서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저는 족발 앞다리로 시켰는데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해요

남은 족발은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으면 다시 맛있어지니 버리지 말고 다음날 또 드시길 바라요~

 

항상 동네 근처에 있던 가장 맛있는 족발을 시키다가 달인 족발도 한번 시켜봤는데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어요.

특히 불족발 양념이 따로 들어 있어서 찍 족발을 할 수 있어서 취향에 따라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