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why wouldn’t I 내기 왜 ~ 하지 않겠어?

by cindy11 2021. 2. 2.
반응형
728x170

why wouldn't I 내가 왜 ~하지 않겠어?

Why? Why wouldn't I wanna do that? 왜? 내가 왜 원하지 않겠어? Vic,

why wouldn't I wanna be friends with you? 빅, 왜 내가 너랑 친구 되길 원하지 않겠어?

Right, so why wouldn't you wanna get married? 맞아, 왜 너는 결혼하는 걸 원하지 않은거야?

Yeah. Why wouldn't I be? 그래 내가 못할게 뭐있어?(안 괜찮을게 뭐있어?)

Why wouldn't I be happy? 내가 왜 행복하지 않겠어?

Why wouldn't I just take them? 내가 왜 그냥 가져가지 않겠어?

Why wouldn't I know where you live? 내가 왜 당신이 사는 곳을 알고 싶지 않겠어?

Why wouldn't I give her the letter? 내가 왜 그녀에게 편지를 주지 않았겠어?

If I had your number, why wouldn't I call you? 만약 내가 너의 번호를 가지고 있었다면, 내가 왜 너에게 전화하지 않았겠어?

Of course I'll see him. Why wouldn't I see him? 당연히 나는 그를 볼거야 내가 왜 그를 안보려고 하겠어?

 

youtu.be/R9L31_eXKd4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