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공유

추억의 게임하는 곳 "게임24"

by cindy11 2021. 5. 20.
반응형
728x170

게임 24

어렸을 때 한번쯤은 누구나 했었던 게임이 가끔은 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옛날 게임은 아무 생각 없이 킬링타임으로 하기 좋은 것 같아요.  게임 24에서는 html5 게임, 고전 플래시, 랭킹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때 재밌게 했던 게임들도 여기에 모여 있더라구요. 스트레스 풀기 용으로 부수기 게임을 보니 정말 반갑더라구요. 마우스를 죽어라 눌렀던 게임인데 은근 스트레스가 풀려요. 추억의게임이 다시하고 싶다면 게임24에서 게임을 즐겨보세요.

 

 

http://www.game24.co.kr/main.php

 

게임24 : html5 게임 사이트

조이소프트 | 사업자번호 137-02-32939 | 대표 신요환 | 서울시 관악구 신림로 340 dfasdfsdfdsf

www.game24.co.kr

요즘에는 플래시 게임이나 단순 게임이 많이 사라져서 아쉽네요.

오랜만에 가볍게 하기 좋은 게임 추천합니다~

 

자동차 부수기 

 

자동차부수기-게임
자동차부수기-게임

초등학교 때 정말 열심히 했던 "자동차 부수기" 게임입니다. 시간 내에 마우스로 열심히 클릭해서 자동차를 열심히 부셔주면 됩니다. 손가락이 은근히 아파요~ 어렸을 땐 이거 다 부수려고 마우스를 부실 기세로 열심했던 게임입니다.

다시 하게 되니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스트레스받을 때 가끔 들어와서 부셔주는 자동차 부수기 게임!

 

퍼즐 마작 2

퍼즐마작2-게임
퍼즐마작2-게임

퍼즐 마작 2라는 게임인데요. 이 게임은 같은 그림을 찾아서 클릭해주면 되는 게임입니다. 시간 내에 같은 그림을 찾아서 클릭해야 되는데요 시간 내에 찾아야 합니다.

같은 그림 찾기 쉬워 보였는데 은근 잘 안 보이네요. 이 게임은 게임 24에서 베스트 1위 게임이에요~

 

버블 슈터

버블슈터-게임
버블슈터-게임

버블 슈터 게임은 똑같은 색깔에 공을 마우스로 눌러서 맞춰주는 게임이에요. 이게임은 어렸을 때부터 자주 했던 게임인데 오랜만에 하니 재밌었어요. 같은 색깔 공을 터뜨려주는 간단한 게임인데 은근 공들이 빨리 내려와서 쉽지 않네요.

마음이 급해져서 공을 딴 데 쏘기도 하고 하니 은근 스릴 있는 게임입니다

 

테트리스

테트리스-게임
테트리스-게임

테트리스 모르는 분 없을 만큼 유명했던 게임! 넷마블에 있던 테트리스 게임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 어느 순간 사라져서

정말 아쉽더라고요.

정말 고전으로 할 수 있는 테트리스 게임 방향키로 움직여서 차곡차곡 쌓으면 됩니다.

빨리 떨어뜨리는 키는 뭔지 모르겠네요. 아래 방향키를 계속 누르니 속력 빠르게 떨어져요. 테트리스 오랜만에 하고 싶었다면 추천~추천~

 

미니 크아

미니크아-게임
미니크아-게임

미니 크아는 크레이지아케이드 게임입니다. 물론 지금도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긴 하지만 미니크아는 추억이 떠오르는 느낌이에요. 로봇이랑 싸우는 게임이라 가만히 있어도 알아서 죽네요.

미니크아는 적을 무찌르면 되는 게임이에요

한 판씩 이길 때마다 적들의 스킬이 늘어나고 적의 수도 많아지네요 초보자가 하기에는 미니 크아가 제격이네요 한판씩 이길수록 승리 기념 선물도 생깁니다

 

탁구게임

 

탁구게임-게임
탁구게임

탁구게임은 마우스로 공만 쫓아가서 치는 게임인데요. 11점 내기로 공을 잘 받아내면 이기는 게임이에요 각 나라 들과 하게 되는 게임인데 재밌더라고요. 은근 공 쳐내기가 쉽지 않아요. 태블릿으로 할 땐 잘 됐었는데 마우스로 하니까 쉽지 않았어요 이기려고 계속하다 보면 스킬이 생기고 재밌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눈빛 보내기 2

눈빛보내기2-게임
눈빛보내기2-게임

게임은 눈빛 보내기 2 게임으로 눈빛으로 남자를 홀리게 해서 데리고 다니면 점수를 많이 얻게 되는 게임이에요. 지나가는 남자가 있으면 마우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뒤에서 졸졸 따라다니고, 다른 여자와 경쟁하게 되면 마우스를 계속 클릭하면 됩니다. 일본 게임인데 저는 처음 보는 게임이었어요~ 킬링타임으로 한번 해보면 재밌는 게임입니다.

 

돌아온 너구리

 

돌아온너구리-게임
돌아온너구리

돌아온 너구리 게임입니다. 너구리 게임 기억하시나요..? 추억의 게임 중에 하나였는데 괴물들을 피해서 아이스크림을 먹는 게임이에요~ 오랜만에 보니 정말 반갑더라고요. 쓰레기통을 먹으면 괴물이 또 나와요. 조심히 피해서 해야 하는 게임!

옛날 무료 플래시 게임을 추천드렸는데요. 게임 24 사이트에 더 많은 게임들이 있으니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해요~

심심할 때 무료한 시간 보낼 때 재미로 해보기 좋은 게임들이 많더라고요~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