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후기

삼쩜삼 환급 후기 / 삼쩜삼 환급 기간

by cindy11 2021. 8. 28.
반응형
728x170

삼쩜삼은 최근 5년 이내에 신고하지 않은 세금을 수수료를 내면 환급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르면 지나가 버리는 받을 수 없게 되는데요.

갑자기 꽁돈이 생겨버린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동생에게 받게 된 삼쩜삼 환급액 링크를 보내주면서 환급금액을 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3.3% 세액 제외하고 받은 금액을 받아 봅시다. 

 

 

https://www.3o3.co.kr/gift/?ref=VH3uOB 링크를 통회 환급금 조회가 가능합니다.

삼쩜삼 환급받기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내 환금액 조회 휴대폰 번호를 눌러주면 됩니다. 과연 얼마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졌습니다. 과연 숨어있는 환금급액을 얼마일지.. 작년에 직접 환급을 받아서 큰 기대를 안 했는데요. 알고 보니 제가 5년 내에 안 받은 것들이 있더라고요. 이게 웬 꽁돈? 기분이 너무 좋아졌어요.

 

예상환급액
예상환급액

하지만 수수료의 압박이... 좀 심하네요. 본인이 홈텍스에 들어가서 해도 되긴 하는데요. 제가 한번 해보려고 했는데 기한 내에 하는 건 가산세가 붙고 금액을 적으라는데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삼쩜삼으로 결제했어요. 기간은 좀 오래 걸리는 것 같아요. 그냥 귀찮다 싶으면 삼쩜삼으로 신청하고 기다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돈 아끼고 싶다 하면 홈텍스로 들어가서 직접 신청하면 됩니다.

 

삼쩜삼 환급 기간

 

 

 

영업일 기준으로 1~3일이 소요되고 신고가 완료되면 카카오톡 메시지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생각지 못한 돈이 들어오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삼쩜삼으로 신청 후 혹시라도 마음이 바뀌면 수수료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고 완료 전에는 환불 신청이 바로 되고 신고 완료 후에는 2일 이내에 홈텍스를 통해 신고 삭제 후 삭제 접수증을 첨부해 된다고 합니다.

 

삼쩜삼으로 환금이 완료되면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1.08.30 - [나만의 후기] - 삼쩜삼 수수료 환불하고 세무서가서 환급금 받은 후기

2021.05.16 - [정보공유] - 미환급금 찾기 정부24

2021.08.19 - [정보공유] - 장애인티비수신료감면 신청, TV 수신료 면제 대상은?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