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후기

맛집추천) 국제통닭 신림점 후라이드+깐풍 배달음식 치킨맛집

by cindy11 2021. 4. 21.
반응형
728x170


안녕하세요’-‘
우연히 쿠팡이츠를 보다가 발견한 배달 치킨집 추천하려고합니다
제가 닭강정을 정말 좋아하는데 주위에 정말 맛있게 하는 집이 없었어요
너무 달아서 질리거나 튀김이 너무 많은 닭강정 뿐...절레절레


근데 여기 치킨집은 양도 많은 편이고 콜라도 서비스!!!
요새 콜라 안주는 치킨집 많아서 매우 섭섭쓰했는데 여긴 서비스로 주십니당~
순살로 시키면 닭강정 같은 느낌이라 너무 좋아효~

소스는 소금,머스타드소스,양념치킨소스 이렇게 3가지로 옵니다
진심 바삭바삭하고 잡내도 없이 맛있어요~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가 시키건 깐풍기+후라이드 반반이고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여기 치킨집은 깐풍기 치킨 추천합니다 제일 맛있음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그런지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고 계속 손이 갑니다.
반반 시키면 깐풍기치킨이 더 빨리 사라집니다 밥이랑 먹어도 넘 맛있어요..ㅠㅠㅠ
항상 배달음식 시키기 전에 깐풍기만 시킬까 하는 고민이 드는데 또 후라이드가 없으면 섭섭해서 항상 반반을 시키게 되네요 후후

저는 후라이드를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양념이랑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바삭바삭하고 순살로 시키면 퍽퍽이살로 오는 배달치킨들 많이 있잖아요 젤싫음..
여기는 순살로만 튀겨서 와서 다음날 에어프라이에 돌려먹어도 정말 굳굳입니다 이게 젤 맘에들어요
순살이 싫으시면 뼈도 있으니 그걸로 드셔도 됩니당~

 


여기지점은 맛도 맛이지만 배달비도 없어서 참 좋습니다...
지금까지 3번정도 치킨을 시켜 먹었는데 실망한적 없어요..ㅎㅎ
국제통닭 배달음식맛집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순살로 먹었던 배달 치킨집들 중에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2021.05.04 - [나만의 후기] - 처갓집양념치킨 후라이드반슈프림반 내돈내산 후기/처갓집양념치킨칼로리

 

처갓집양념치킨 후라이드반슈프림반 내돈내산 후기/처갓집양념치킨칼로리

#처갓집 양념치킨 #슈프림반 후라이드 반 #처갓집 양념 첫 주문 #처갓집 양념치킨 양념 #처갓집 양념치킨 소스 처갓집 양념치킨 쿠팡 이츠에서 처갓집 양념치킨이 6000원 할인을 하더라고요. 고민

sindy1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